Diary

몽환적인 팝송추천 Never Be Like You (Feat.Kai) - Flume

NightOwl 2018. 7. 5. 23:55
728x90



요즘 Maybe랑 함께 같이 푹 빠져있는 노래. maybe보다 좀 더 잘 알려진 음악인것 같고
2년전쯤인가? 빌보드 차트에 한참 올라와 있어서 많이 듣다가 좋아진 노래다. 
플룸은 호주출신의 남자 DJ이고 보컬은 Kai라는 여자보컬.




"일렉트로닉 음악 좋아해요?"
"음....(아니요)"


대게 일렉음악을 좋아하냐고 물었을땐
'光!光!光!光!' '뿌붐-뿌붐-!' 신나는 음악을 물어보는것 같아서 미지근하게 대답하지만

사실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지 신비롭고 조금 더 개성적이며 그루브있는 일렉트로닉을 좋아한다.
광광 거리는건 금방 질릴 수 있고 듣다보면 이런 노래가 더 신나는데 말이다. : ) 


앞으로 좀 더 제대로 된 '흥'을 즐기기위해..
(+글로벌시대에 발 맞추어 영어니까)
가사를 한번 공부해본다.








Never Be Like You (Feat.Kai) - Flume



What I would do to take away 
This fear of being loved,
사랑 받는게 두려워 이걸 우째야하나싶어서

allegiance to the pain
상처 받는데 익숙해질려고 한다

Now I fucked up and I'm missing you
지금 내 완전히 망했고 니가 보고싶다

He'll Never be like you
걔는 니를 대체할 수 없을것 같다

I would give anything to change
This fickle minded heart
이렇게 까탈스러운 내 마음을 바꾸고싶다

that loves for shiny things
겉만 번지르르한것만 좋아하는 나를말이다





Now I fucked up and I'm missing you
난 지금 완전히 엉망이 됐고 그냥 니가 보고싶다

He'll ever be like you
가는 절대 니 같지 않을거니까






I'm only human can't you see
나도 사람이잖아 그렇잖아

I ma-I made a mistake
내가 했다 내가 실수를 했다

Please just look me in my face
제발 내 얼굴 좀 보면서

Tell me everything's okay
다 괜찮다고 말해줘봐라




'Cause I got it
Oo ooh
Never be like you
왜냐하면 나도 아니까
걔가 절대 니랑은 다를거다





I'm only human can't you see
나도 사람이잖아 그렇잖아

I ma-I made a mistake
내가 했다 내가 실수를 했다

Please just look me in my face
제발 내 얼굴 좀 보면서

Tell me everything's okay
다 괜찮다고 말해줘봐라



'Cause I got it
Oo ooh
Never be like you
왜냐하면 나도 아니까
걔가 절대 니랑은 다를거다





How do I make you want to stay
내가 어떻게 하면 니 내랑 있어줄래

Hate sleeping on my own,
혼자 잠자는것도 싫고

missing the way you taste
니 손길이 그립다

Now I'm fucked up and I'm missing you
난 지금 완전히 망해버렸고 니가 너무 보고싶다

(He'll) Never be like you
걔는 절대 너같지 않을거야




Stop looking at me with those eyes
그런식으로 쳐다보지 마라

Like I could disappear
마치 내가 없어져버려도

and you wouldn't care why
신경도 안 쓸 사람처럼

Now I'm fucked up and I'm missing you
난 지금 완전히 망가졌고 니가 보고싶다

(He'll)Never be like you
걔는 절대 니를 대체할 수 없을거다





I'm only human can't you see
나는 그냥 사람이다 모르겠니?

I ma-I made a mistake
사람이라서 내가 실수를 한거야

Please just look me in my face
제발 내 얼굴 보면서

Tell me everything's okay
다 괜찮다고 말해줘



'Cause I got it
Oo ooh
Never be like you
왜냐면, 나도 알거든
가는 절대 니 같지 않을거라는거





I'm only human can't you see
나도 사람이잖아 모르겠니

I ma-I made a mistake
내가 했다 내가 실수를 했다

Please just look me in my face
제발 내 얼굴 좀 보면서

Tell me everything's okay
다 괜찮다고 말해줘




'Cause I got it
Oo ooh
Never be like you
왜냐하면 나는 
너 만한 사람은 없을걸 아니까






I'm falling on my knees
나 무릎 꿇고 말할게

Forgive me, I'm a fucking fool
용서해줘, 내가 미쳤었나봐 바보같았다

I'm begging darling please
이렇게 빌게 자기야 제발

absolve me of my sins, won't you
제발 내 죄를 용서해주지 않을래



Ohoo



I'm falling on my knees
나 무릎 꿇고 말할게

Forgive me, I'm a fucking fool
용서해줘, 내가 미쳤었나보다 바보같았다

I'm begging darling please
이렇게 빌게 자기야 제발

absolve me of my sins, won't you
제발 내 죄를 용서해주지 않을래



I'm only human can't you see
나도 사람이잖아 모르겠나

I ma-I made a mistake
내가 했다 내가 실수를 했다

Please just look me in my face
제발 내 얼굴 좀 보면서

Tell me everything's okay
다 괜찮다고 말해줘봐라


'Cause I got it
Oo ooh
Never be like you
왜냐하면 알아버렸으니까
걔는 너랑 비교되 안돼





좀 더 가사를 느끼기위해 좀 더 편한 현실語로 적어보았다.  

신선하고 몽환적인 노래 분위기에 반하게도
사랑을 잃고 후회하는 그런 아주 흔한 노래 가사다.

다 지나고나서 후회하는것
한국이나 호주나 미국이나 다 똑같나보다.
삶들이 다 그런가보다.
다 지나고나서 후회하면서
점점 후회 없게 나답게 사는법을 배우는거 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