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중국어 왕초보도 가능한 튜터링 레벨테스트/수업 후기

NightOwl 2018. 11. 14. 21:44
728x90


2018/11/11 - [일상] - 11월 둘째주의 가을일상 기록

▲1편. ㅋㅋ


결국ㅋㅋㅋㅋㅋㅋ이틀을 고민하고

튜터링 결제를 했다.



승부욕이 강한 나.


나에게 브론즈를 안겨준

튜터의 고도의 마케팅전략에 넘어간

소비자 여기있습니다...!!



인기어플에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다운받았다가 무료 레벨 테스트를 하고..


오.. 좀 비싼데?

그렇게 싸진 않잖아?


하다가 한번에 결제하지않고

정기결제로 매달 할인된가격으로 들을 수 있기에

정기결제 3개월 (+3개월되어 총 6개월;;)으로 긁었다.




문제의 곰

물개인가; 곰인가;

어플을 켜면 분비나를 챱 챱 흔드는데

너무 귀여워..






중국어는 학교다닐때 (학점채우려고ㅠㅠ)

중국어회화 수업을 들어 원어민 전화중국어를 할 실력이 아닌데

튜터링의 대부분 선생님들은 한국어가 가능하다기에

용기내서 했는데

너무너무 재밌었다.


일단 선생님 한국어 너무 귀엽고요...


레벨테스트에서 우연히 만났던 선생님과 쭈욱 수업 중이다 ㅎㅎ 






튜터링은 다른 전화영어,중국어 사이트에 비해 후발주자지만

현재 인기어플1위에 올라와 있는 이유는

마케팅과 저 "코스" 부분이 아닐까 싶다.


처음이 두려운 자들에게(부끄러움타는 수 많은 한국인^-^;)

읽을거리를(카드) 제공하고,

YOUTUBE / SNS마케팅으로 공격!



수많은 읽을거리(카드 / 교재)들이 있으며 

본인의 관심사를 고르고 레벨테스트를 받으면

흥미가 있을만한 주제들이 수준에 맞추어져

저절로 코스가 만들어진다.


(수업중에 다른 토픽으로 얼마든지 변경도 가능하다)






수업이 끝나면 바로바로 피드백이 온다.

아니 선생님이 더 귀여운데 자꾸 나보고 귀엽다고...


수업내용도 녹음되어 다시 들을 수 있지만


수업중에 필기했던 내용을 피드백 아래쪽에

정리를 쭈욱~ 해주시는데

이게 정말 도움된다.


난 중알못이니까





학습 통계 부분에서

날짜별 수업한 시간을 알 수 있고

공부완료한 토픽도 볼 수 있었다.



6개월...동안 120회...

중국어를 취미로 하는 입장에서보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 도있는 횟수...

이미 결제해버렸다 ㅠㅠ

(어플은 너무 좋은데 약간 후회중..^^...)


하루 1시간씩만 투자하고!

하는 김에

HSK 4급이나 OPIC 중국어

자격증이나 따야지!





추천인제도가 있는줄 몰랐다.

(혹시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보내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