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오랜만에 찾은 포항 현지인 맛집!창포 두호동 소백양대창

NightOwl 2019. 7. 27. 20:21
728x90

포항 현지 사람들에게 여러번 추천 받았던 소백양대창!

다른 곳의 대창과는 좀 색다르다. 비교불가다.

등등의 간증을 들어왔지만 이제서야 가보았다. 

두호동 ~ 창포동 즈음의 골목에 자그만하게 있었지만, 

꽤 이른시간이었음에도 마지막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염통, 양, 대창으로 구성된 모듬세트. 가격 33,000원.


우선 먹어보고 맛있는걸로 추가 주문하자는 생각이었는데,

다음에 갈때는 삼겹살이나 간받이로 시작하고 모듬을 먹으면 더 좋을것 같다.


염통은 다른데서 먹는거랑 좀 비슷하다고 생각했지만,

후에 먹은 양과 대창은 좀 다르긴 하다. 맛있다. 

특히 대창이 크기가 큰데.. 입에 넣으면 그대로 없어져버린다 -_-

만장일치로 양 1인분에 대창2인분 추가주문 ㅋㅋ

커다란 대창이 익는 모습은 새하얀 꽃이 피는것만 같다.

함께 나오는 묵사발도 시원하고 맛있고^^


대창이 맛있는데 기름져서 많이 못 먹은게 아쉽다~~

느끼할때 된장한번 먹어주면 리셋되긴하지만 ㅋㅋ




손님도 많고 왁자지껄하니 내가 좋아하지 않는 분주한 분위기의 식당이지만,

홀에 계시는 이모님이 참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아진다.

고기도 다 잘라주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