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건강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불량이 자주 나타날때 먹는 영양제

UberSleep 2022. 1. 6. 23:30
728x90

 많은 사람들이 가끔 속이 더부룩한 느낌을 받지만 어떤 사람은 규칙적으로 더부룩한 느낌을 느껴 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가 부었기떄문에 더부룩함을 느끼게 되고 이는 보통 가스가 축적되어 발생되지만 변비, 소화불량, 과민성 장 증후군과 같은 증상에 의해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의 완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1.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서 발견되는 유익한 박테리아의 한 종류입니다. 70개의 연구 결과를 살펴보면 프로바이오틱스가 복부팽만과 소화기관의 활성을 개선했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설사와 궤양성 대장염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제일 유명한 재로우도필러스 제품입니다. 1회 2알까지 먹어도 되는 제품이며 1캡슐당 50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간 제품이예요.
 

[쿠팡 직수입] 재로우 도필러스 이피에스 유산균 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2. 진저 (생강)

 생강은 위의 활동을 증가시켜 소화의 속도를 높이고 복부 팽창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내장의 염증을 줄여줌으로써 소화장애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 뉴트리코스트 진저 뿌리 추출물입니다. 진저 냄새가 나지 않으며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진 제품이예요.
 

뉴트리코스트 진저 루트 생강 뿌리 추출물 550mg 캡슐 240캡슐 1서빙 550mg 240회분 Ginger Root Extract Caps

COUPANG

www.coupang.com

 

3. 페퍼민트 오일

  페퍼민트오일은 항산화 및 항염증에 특화된 허브입니다. 근육 경련을 억제하는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으며 소화 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72명을 대상으로 매일 3회 복용을하였을 떄 증상이 40%감소하는 결과를 내었습니다.

  • 카오코 천연아로마 원랙이예요. 페퍼민트 오일로 100% 천연성분이며 자기전에 배게에 한방울 뿌리거나 따듯한물에 두세방울 떨어뜨려서 복용하면 됩니다.
 

카오코 천연아로마 100% 에센셜오일 원액

COUPANG

www.coupang.com

 

4. 시나몬 오일

 시나몬 오일은 복부팽만을 포함한 다양한 소화기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장염에 큰 효과가 있다고 입증하였습니다.

  • 허브솝 시나몬 에셀셜 오일이예요. 시나몬 향은 호불호가 있어서 좋아하시는 분이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허브솝 시나몬 바크 에센셜 오일 100ml

COUPANG

www.coupang.com

 

5. 소화 효소

 몸에서 자연적으로 소화 효소를 생성하지만 소화효소의 양이 적절치 않을 때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화 효소를 영양제로 흡수해주면서 팽창, 메스꺼움, 소화불량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이는 우유의 락타아제와 같은 성분도 소화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 나우푸드에서 나온 소화효소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불량에 탁월한 제품이예요.
 

나우푸드 Now Foods 슈퍼엔자임 소화효소 180정

COUPANG

www.coupang.com

 

 

 

불편한 증상을 계속 놔두면 더 심해지고 합병증이 나오기 쉽상입니다.

미리미리 건강관리 하셔서 아프지마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