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대구에서 멕시칸음식을, 달서구 진천 맛집 벤투로소 VenTuroso

NightOwl 2018. 5. 13. 23:49
728x90




멕시코의 대표음식인 타코는 고기나 해물과 채소 등을 또르띠야에 싸서 살사소스를 뿌려 먹는 대중적인 음식입니다.

미국에서 멕시칸음식이 흔하여 정말 많이 먹었는데, 아직 한국에는 대중적이지 않아 아쉽습니다.

특히 치폴리가 너무나 그립네요.

치폴레가 얼른 한국에도 입점 했으면 좋겠네요.












대구 수목원 근처에 있는 타코집을 검색하여 대구 달서구 진천동 벤투로소에 가보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기가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게가 대로변이아닌 골목에 위치합니다.

진천네거리에서 상인역 방향으로 가다가 우측에 월배파출소 길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짜잔~ 

나초 칩과 살사소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소고기 치미창가,

통새우가 그대로 들어가있는 새우타코, 소고기 타코 입니다.


토마토 살사소스를 뿌려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넓은 2층 공간.

돌잔치 세트를 본 것 같았는데 역시 단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귀여운 다육이들이 창가에 줄지어 전시되고 있는 중.












어마무시하면서도 예술적인 선인장과 그랜드피아노의 조화 ..




















새우타코에는 새우튀김 한마리가 온전히 그대로 들어가있었어요.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아주 꽝꽝 언 얼음컵이 같이 나옵니다.











치미창가 Chimichanga 도 멕시코 전통요리 중에 하나이며,

소고기나 닭고기와 콩 또는 밥을 치즈와 또띠아에 싼 후 튀긴 음식 입니다. 


부리또와 비슷한데 기름에 튀겨진 차이일까요 ?

제가 주문한 것은 소고기와 밥으로 채워진 치미창가 였으며 위에 사워크림소스가 뿌려져있었습니다. 











가게 곳곳에 다양한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고, 

다육이와 선인장들이 전시 및 판매까지 되고있습니다.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철로 8길 13 (진천동)

*연락처 : 053-639-6667

*주차장 : O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10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