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체 글 241

2875 탐론 렌즈 수리 후기 (택배, 내돈내산, 한국카메라)

결혼식장에서 카메라를 떨어뜨렸다. 친한 친구의 결혼식이었다. 서브 비디오를 촬영해주겠다고 나대다가 이 사단이 났다. 그것도 신부대기실에서 첫컷 찍기도 전에..... 굉장해.... 첫컷도 찍기전에 플레이트채로 모노포드에서 탈출하여 삐까삐까한 신부대기실 대리석 바닥에 쨍그랑. 사진작가님도 내 친구들도 신부도 가슴이 철컹했지만 신부가 신경쓸까봐 아이고 떨어뜨렸네..괜찮아!! 하며 부품들 줍줍해서 신부대기실 밖에서 마음으로 울었다 ㅋㅋㅋㅋㅋ 눈에 보이는 나사같은걸 다 주워왔는지도 모르겠다만, 소니 M3에 체결된 상태였는데, 다행히 카메라는 괜찮았다. 후드는 깨졌고 카메라와 분리되어 마운트 부분이 부품이 모두 분해되었다. 지방에서 탐론 렌즈 수리 대구나 울산에 분명 예전엔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전부 사라..

Diary 2023.01.27

암웨이 제품추천 - 입천장에 녹여서 먹는 글루타치온 후기

피부에 좋은 글루타치온 피부 탄력에 유명한 제품으로 요즘 라이브쇼핑 홈쇼핑 가릴 것 없이 방송을 많이 타고 있는 글루타치온 영양제 입니다. 글루타치온은 ?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성분이지만 20대 후반부터 급격하게 생성량이 줄어드는 성분이에요 ㅠㅠ 그렇게 피부 주름이 생겨나고, 탄력도 떨어지고, 살도 안빠지는... 노화가 시작되는거죠.. 이미 인스타광고에서도 많이 보이는 글루타치온은 알약, 분말, 필름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계시는데요. 2022년 11월 뉴트리라이트에서도 필름형태의 글루타치온이 출시되었습니다 ^^ 한박스에 30매가 들어가있고 하루에 한 필름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제품 문의 & ABO 추천번호 암웨이 김새댁님의 오픈프로필 안녕하세요 :-) open...

Information/건강 2022.12.16

최대 15억 한도 부채 빚 탕감 감면 새출발기금 신청 기준 대상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장기로 지속됨으로써 사업에 피해를 입으신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주변에 보면 정말 힘들어서 우울증까지 걸릴정도로 힘드신 분들이 많은데 최근 정부에서 금융부담 경감을 위한 새출발기금 정책을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새출발기금의 신청 기준과 대상 그리고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새출발기금이란? 코로나로 인해 발생한 부채에 대해 금융부담 경감을 위한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전용 채무조정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15억 한도로 부채 빚을 탕감해주는 정책으로 10월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2. 새출발기금 신청 자격 및 지원 대상 지원 대상은 개인 사업자, 소상공인, 자영업자이며, 90일 이상의 장기 연채를 했거나 곧 장기 연채를 할 위험이 있는 분들을 대..

Information/생활 2022.09.15

이차전지 리튬이온전지 요약 정리 면접준비

1. 리튬이온전지 특성 리튬 이온 전지 작용 전압 3.6V 양극 LiMO2 음극 C 전해액 Li염+유기용매 에너지 밀도 300Wh/L 충전 특성 급속충전 장점 고용량 단점 저안전성 가격 고가 주요 용도 휴대용 기기/ 차량용 배터리/ 산업용 2. 리튬이온전지 4대 기본 구성 양극, 음극, 전해액, 분리막 원리 : 충방전 시에 전극에서는 전기화학적 산화-환원반응이 일어나게 되고 전해질을 통하여 이온이 산화전극과 환원전극 사이를 이동한다. 이와 동시에 도선을 통하여 두 전극 사이에 전자의 이동이 일어난다 일차전지는 산화-환원이 비가역적/ 이차전지는 가역적이라서 반복적으로 사용 가능 1) 양극활물질 : LiMO2 - 고용량, 고효율, 높은 작동전압, 전기화학적안정성, 열적 안정성, 고출력을 위한 높은 전자 전도..

STUDY/자격증 2022.05.08

요도염의 증상, 진단 그리고 예방방법

1. 요도염이란? 요도염은 요도 또는 방광에서 신체 밖으로 소변을 내보내는 관에 염증이 생기는 증상입니다. 일반적으로 배뇨 시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자주 소변이 마려운 증상이 동반됩니다. 주 원인은 박테리아에 의한 감염이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이 남성보다 요도의 길이가 짧기 때문에 발병률은 더 높습니다. 2. 요도염의 증상 1) 남성 배뇨 중 쓰림현상 음경 근처에 가려움과 쓰림 소변에 혈액 동반 음경에 분비물 2) 여성 소변 충동 배뇨 중 불편함 요도의 쓰림과 자극 비정상적인 분비물 환자마다 증상의 수준은 다를 수 있으며, 여성은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요도염의 원인 일반적으로 요도염의 원인은 박테리아나 바이러스의 감염에 있습니다. 가장 흔한 원인이..

Information/건강 2022.01.20

L-아르기닌의 효과, 부작용, 복용량 그리고 제품추천

L-아르기닌의 효과, 부작용, 복용량 그리고 제품추천 1. L-아르기닌이 뭘까? L-아르기닌은 아미노산의 한 종류입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데 필수 요소이며, 혈류 조절, 미토콘드리아 기능, 세포 활동 등 다양한 신체활동 과정에서 필요한 산화질소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요소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아미노산이 부족할 경우 세포와 기관의 기능이 떨어지고 심ㄱ가한 건강 악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2. L-아르기닌의 이점 및 활용 L-아르기닌 보충제는 보통 운동선수와 고혈압과 같은 질병을 보유한 인원이 많이 복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심각한 질병이나 상처가 있는 사함들을 치료하기 위해서도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운동선수의 경기력 향상 : L-아르기닌은 체내에 있는 일산화질소를 증가시켜 근육으로..

Information/건강 2022.01.16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가슴통증이 있다면?

잠에서 깰때 가슴통증을 느낀다면 누구나 큰 문제가 아닐까 걱정을 할 것입니다. 이 통증은 대게 스트레스나 소화불량과 같은 사소한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장마비나 폐색전증과 같은 심각한 증상에 의해 나타날 수도 있으니 빠른 진단을 받아야하는 증상입니다. 1. 원인 1) 심장 관련 심장마비 : 동맥이 막힘 협심증 : 혈류량 줄어듬 심낭염 : 심장을 둘러싸고있는 주머니의 염증 심근염 : 심장 근육에 염증 대동맥 박리 또는 파열 2) 소화 관련 속 쓰림 : 위산의 역류로 가슴이 타는 느낌 췌장염 : 췌장에 염증 담석 삼킴곤란 3) 호흡기 관련 폐색전증 : 혈전이 동맥을 막음 늑막염 : 흉막에 염증 폐고혈압 폐암 4) 기타 연골염 공황발작 부상 2. 결론 가슴통증은 여러가지 원인에서 발생할 수 있는..

Information/건강 2022.01.07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불량이 자주 나타날때 먹는 영양제

많은 사람들이 가끔 속이 더부룩한 느낌을 받지만 어떤 사람은 규칙적으로 더부룩한 느낌을 느껴 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가 부었기떄문에 더부룩함을 느끼게 되고 이는 보통 가스가 축적되어 발생되지만 변비, 소화불량, 과민성 장 증후군과 같은 증상에 의해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의 완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1.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서 발견되는 유익한 박테리아의 한 종류입니다. 70개의 연구 결과를 살펴보면 프로바이오틱스가 복부팽만과 소화기관의 활성을 개선했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설사와 궤양성 대장염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제일 유명한 재로우도필러스 제품입니다. 1회 2알까지 먹어도 되는 제품이며 1캡슐당 50억마..

Information/건강 2022.01.06

뉴트리라이트 암웨이 제품 추천! 아세로라C

제품 택배 구입 및 회원가입문의는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암웨이 상부상조방 💓💓 open.kakao.com 안녕하세요 ! 저와 저희 가족들의 건강을 담당해주는 천연항생제라고 불리는 뉴트리라이트의 항산화 비타민 아세로라C 소개드립니다. 아세로라는 체리같이 생겼지만 체리보다 훨씬 신맛이 많이난답니다. 아세로라는 비타민C가 무려 레몬의 28배나 되는데요 항산화작용, 항염효과, 항노화효과로 유명한 과일입니다. 헬리코박터균의 활동을 억제시키기도 합니다. 뉴트리라이트의 아세로라는 열매가 빨갛게 익기전 푸릇푸릇한 상태에 수확을 하는데요. 이때가 당분은 가장 낮으며 비타민C함량은 가장 높습니다. 암웨이의 아세로라C 제품은 브라질 우바자라 농장의 원재료 상태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과정이 철저하게 관리되고 약 500회..

Information/건강 2022.01.06

초보자용 굵은 봉고데기 추천 - 보다나 글램웨이브

예쁜 머리 사진 들고 펌하러 미용실가면 십중팔구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손이고..손이고..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프리볼트 36mm Bong FD36 COUPANG www.coupang.com 드라이나 고데기로 집에서 웨이브연출해보면 정말 어려운데요... 계속 하다보면 늘겠지만 저같은 똥손도 웨이브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나오는 추천할 만한 봉고데기가 있어요! 바로 보다나 봉고데기 글램웨이브 고데기 입니다. 뭐... 이미 유명한 제품이지만 타사 고데기에서 갈아탄 유저로서 보다나 고데기는 머리카락이 뜯기지 않아요. 온도 조절도 되고 일단 봉이 굵어서 짧은 머리인 저희 엄마도 잘 사용할 정도로 컬이 잘나와요! 짧은 머리 봉고데기로도 손색없습니다. 역시 대충해도 웨이브 잘나오고요~ 36mm도 있고 40mm도..

Information/생활 2022.01.05

얇게 잘 발리는 파운데이션 브러쉬 추천

아무리 똥손이라도 도구가 좋으면 파운데이션을 잘 바를 수 있다는걸 느끼게해준 피카소 브러쉬! 이번에 두번째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100% 만족 중인 브러쉬 입니다! 장점 1. 전반적으로 윤광을 뿜뿜시켜주고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음 2. 바르기 쉽고 피부표현을 잘해줌 3. 붓자국이 많이 안남음 4. 모질도 엄청 부드러워서 자극이 많이 없음 5. 가성비가 좋음! 단점 1. 브러쉬 헤드가 크진 않아서 몇번의 슥삭으로 안됨 구매링크 공유드려요!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 163 + 커버 COUPANG www.coupang.com 이니스프리 납작브러쉬, 넘버나인 납장브러쉬, 롭 프로페셔널 납작브러쉬 등등 써봤는데 4개 비교해봤을때 피카소가 단연 최고예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

Information/생활 2022.01.05

운동하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은 TMG 영양제

TMG는 심장 건강 증진, 운동 경기력 증진, 인슐린 수치 안정화, 우울증 예방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TMG의 효능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고 복용방법, 복용량,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니다. 1. TMG란 무엇입니까? TMG는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화합물이며, 식품을 통하거나 보충제를 통해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TMG는 DNA 생산에 필수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신체 활동에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TMG의 효능 심장 건강을 향상시켜줍니다. 단백질 생성에 도움이되고 크레아틴 합성을 증가시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인슐린 수치를 안정화시켜줍니다. 우울증을 예방합니다. 3. 부작용 TMG의 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은 소화 관련입니다. 어린이와 임산부는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

Information/건강 2022.01.04

무료 3D 소프트웨어 블렌더 설치 & 왕 기초

블렌더(blender)는 3D 그래픽을 제작 할 수 있는 소프트 웨어이며, 모델링, 텍스쳐링, 그리기, 렌더링, 스컬프링, 합성, 애니메이팅, 리깅, 몰리시뮬레이션 등등 올인원으로 지원하는 툴이다. 유사한 프로그램에서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대부분 유료인 경우가 많은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다. 유사 프로그램들에 비해 전문성은 부족하지만 한 프로그램안에서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범용성이 있다. 3D 모델링에 대한 아무런 기초가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 하나라도 개념을 좀 잡으면, 다른 소프트웨어도 쉽게 배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하나하나 눌러보며 공부해보려고 한다. (사실 배울 필요는 없다... 배워서 어디에 써 먹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1. 블렌더 설치하기 공식사이트 ..

STUDY/Blender 2022.01.04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엘리엇파동 차트 분석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의 엘리엇 파동을 바탕으로한 단기 가격 예측입니다. 현 시점에서 단기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비트코인 단기 목표치는 52000달러입니다. 현재 47000달러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3중 지그재그 W-X-Y-XX-Z로 발전하고 있으며, 아마 XX로 가격 하락은 종료되었고, 이제 웨이브Z가 전개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파동은 차트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55000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 단기적으로 이전 최고치인 52,000달러 부근에서 저항을 받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2. 리플 단기 목표치는 0.951달러입니다. 현재는 0.84달러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중 지그재그 W-X-Y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중간 부분인 X가 완성된 형태로 ..

질 건조증의 증상, 원인 그리고 예방법

여성의 질은 얇은 수분막이 형성되어 있으며 알칼리성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자가 생존할 수 있는 환경이며, 벽을 윤활하게 유지하여 성관계 중 마찰을 줄입니다. 하지만 여성이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 질벽이 얇아지게되고 수분을 분비하는 세포가 줄어들게되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호르몬 변화는 질 건조증의 가장 흔한 원인이지만 꼭 이 이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1. 질 건조증의 증상은? 질 건조증은 질과 골반 부위에 불편함을 일으킬 수 있으며, 그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쓰림 관계 시 통증 및 약한 출혈 열감 요로감염증 가려움이나 따끔거림 2. 질 건조증의 원인은? 에스트로겐 수치의 감소가 질 건조증의 주 원인입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이를 가속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유수유 우울증 흡연..

Information/건강 2022.01.0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