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손목 통증 템장착 4.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klug

NightOwl 2018. 9. 9. 21:58
728x90

☆ 손목 치료 후기 

2018/07/01 - [삶 여행기/일상] - 블로그 컴백, 오른손 손목통증 극복기

2018/07/10 - [쇼핑리뷰] - 손목 통증 템장착 1. 무선 버티컬마우스 추천 및 장·단점 (WM712)

2018/07/13 - [쇼핑리뷰] - 손목 통증 템장착 2. 가성비 좋은 키보드 손목 보호대 후기 (엠스톤 팜레스트)

2018/07/23 - [쇼핑리뷰] - 손목 통증 템장착 3. 효과가 제일 좋았던 손목 보호대, 아대 후기 (에이더 손목보호대)

손목 통증 극복 네번째 아이템 : 클럭 마사지기



클럭 마사지기 사용 동영상 (의지와 상관없이 꿈틀대는 손가락ㅋㅋ)





손목통증이 어느정도 잡히고 나서는

쉬면 괜찮고~

손목보호대도 했다 안했다~



마우스를 좀 많이 쓴다 싶으면

손목부터 팔뚝까지 저릿한 정도로

병원을 갈 정도로 많이 안프지않고

그렇다고 완치도 안된

찝찝한 상태로 지내고있어요 ; (



그러던 중 알게된 유용한 아이템을 소개드려요.

손목이나 팔근육 통증이 느껴질때

풀어주는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입니다.





광고비를 얼마나 쓴걸까? 과대광고?


SNS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 나도

인스타그램에서 수십번을 본것 같은

익숙한 마사지기. klug.


SNS에 자주 뜨는 전형적인 광고영상들은

이상하게도 가짜일것만 같고, 과대광고일것만 같아

구매해야겠다고 전혀 고려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klug이 다음메인에까지 광고를 올렸는지

다음 유저인 어머니께서 보고선 사고싶다고

구매 좀 해달라고 링크를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기에

그렇게 구입이 시작되었습니다.


후기를 알아보니 크기에 비해

섭섭하지 않은 성능에 저렴한 가격까지

사볼만 하다는 생각에

본품 2대 (엄마꺼 내꺼) + 리필패드 2박스

71,800원에 구입.


주문량이 많이 밀렸는지 배송지연 메세지도 받고

거의 일주일만에 받았네요.




위사진이 별도로 구매한 마사지 패드이며

한박스에 3개가 들어있습니다.


마사지 기계 본품은 저렴해도

패드 1개당 15회~20회 정도 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점을 고려하면

패드값은 기계에비해 좀 비싼것같네요.


두박스를 사두었으니 두어달은 넉넉히 사용할듯 : )







+ 표시 두번만 누르면 기계가 작동하고

+, -, 모드 총 3개의 직관적 버튼으로

별다른 설명서는 필요가 없었어요.


화이트모드/ 블루모드의 개인적인 느낌차이는

화이트는 좀 더 넓은 부위를 얕게 전체적으로

마사지해주는 느낌이라면

블루모드는 극소부위를 좀 더 깊고 강하게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것 같아

판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아니나 다를까 추석선물세트로

본품이 3개나 들어간 구성이 판매되고있네요.







본품박스에는 이렇게 마사지패드가 1개 들어가있습니다.

패드를 붙여놓은 필름은 버리지 마시고

마사지가 끝난 후 다시 붙여주어야 해요.






아주 간단한 사용법 입니다.

본품과 저 날개같은 마사지 패드를

이어주시면 조립 끝.


마그네틱이라 찰싹! 붙어요. 




사용예시

무릎처럼 굴곡진 부분도 잘 붙습니다.

대신 클럭에서 권장하고있는 횟수를 사용하면

(15회~20회라고 안내되어있는데 굉장히 정확함)

잘 안붙고 붙이고 움직이자마자 떼어지네요.




손목에는 마치 손목전용으로 나온듯

찰싹 잘 붙어있습니다.

25분이 지나면 저절로 꺼지기 때문에

잘때 마사지 하면서 잠들기도 해요.


작년부터 관절 이것 저곳이

아프기 시작하다보니 최근 마사지기계에

돈을 많이 쓰네요 ㅋㅋ


마사지 중독자 처럼 여기 붙였다 저기 붙였다

멍~하니 근육의 흔들림을 쳐다보기도 하며

언제까지 이러고 있을진 모르겠지만..

저는 확실히 효과가 있고

부모님들도 좋아하시네요.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



 클럭 미니마사지기 장단점 요약

[장점]

1. 휴대성 매우 좋음

2. 가격 저렴

3. 크기가 작아서 마사지하기 곤란한 부분도 잘 붙여짐

4. 패드만 따로 있으면 위생적으로 여러명 사용 가능

5. 약한 근육통에 효과 있음


[단점]

1. 아쉬운 패드의 접착력

2. 패드를 계속 구매해야한다는 귀찮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