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편두통 초기에 효과있는 브레오 목마사지기 NECK2, 부모님 선물용으로 추천

NightOwl 2018. 7. 27. 15:40
728x90

다양한 제품이 있던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

브레오 브랜드는 과거 무한도전에 PPL로 자주 나왔었고 최근 가수 이상민과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하시는 이상민씨 어머님께서도 광고를해서 눈에 아주 익숙한 브랜드 입니다. 목, 손, 두피, 머리, 발 마사지기에 아직 본적은 없지만 무릎마사지기까지 나온것 같네요. 현재 브레오 공식 홈페이지 텐마인드에 가시면 브레오의 인기상품만 모아놓은 "여름을부탁해" 세트라고, 목마사지기 neck2+눈마사지기 isee5K + 미니지압마사지기 mini339 를 사은품(목베게,비치백)과 함께 40만원에 팔고있습니다. 목마사지기가 없었다면 지를만한 구성인것 같네요.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되있는걸 봤을때 그때 체험해봤으면 좀 더 싼 가격에 구매 했을텐데 문득 아쉽네요. 대구 현대백화점에 브레오를 체험 할 수 있어 눈 마사지기, 목 마사지기 등등 잠깐씩 사용해보았습니다. 덩치만 큰~ 안마의자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크기가 아주 작아 휴대성도 좋고 어느정도까지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기와 가격은 정비례하지 않았지만요. 하필 그 날 오른쪽 뒷목이 당기며 머리도 아프고 눈주변까지 당겨서 통증이 좀 있었는데요. 브레오 목마사지기로 강력하게 머리와 목 사이부분에 자극을 주었죠. 편두통이 올것만 같았는데 한 5분정도 하니 한결 편해지는걸 느끼고... 바로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편두통 초기에 효과있어요!



나의 편두통예방에 도움을 줄 ?!  브레오 neck2

 충전타입이라 전선없이도 사용가능하고 폰 충전기로 충전이 되는점이 매우 매력적.

여행시 휴대하려고 하드케이스(30,000)까지 같이 구매.






 파란색 한국브레오 정품씰이 붙어있습니다. 사실 인터넷가로 찾아보면 좀직구로 살 경우 가격이 더 저렴하지만 A/S를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아무리 그렇다지만 직구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정적으로 이 제품은 배터리 교체가 안되는 내장형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코리아 브레오에서 구매할 경우 구매 후 1년~1년 6개월에 무상으로 1번 배터리(5만원상당) 교체를 해주면서 전체적으로 점검을 해준다고 하여 오래쓸거니까 결국 한국제품으로 샀습니다. 한국브레오에서는 한국제품에 "정품"이라는 표현을 쓰는데 정품이 아닐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직구로 사도 브레오는 브레오잖아요....?ㅜㅜ)


 [한국 정품 브레오 구매 혜택]

1. 배터리 무상교체 (택배로 가능)

2. 악세사리 무상교체

3. 2년 무상 a/s 

*코리아브레오 홈페이지의 정품등록 필요



 

브레오 목마사지기 NECK2 구성품

 제품과 함께 검은색 연결용 끈 2개, 5PIN 폰 충전기, 파우치, 커버교체용 천 및 왠지 읽기가 싫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아래사진은 측면 디스플레이쪽입니다. 버튼이 2개에요. 전원버튼과 모드 전환버튼 딱 두개로 설명서가 필요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덩치 크고 다양한 기능이 많은 안마의자와 참 비교되는데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도 사용하기 어려운 중장년층에게도 간편한 버튼으로 친근한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목 뒤부분(기기 중앙부분)의 고리를 빼서 회전해주면 목 굵기에 따라 가로 폭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방향으로 돌리면 마사지볼끼리의 간격이 좁아지고 플러스쪽으로 돌리면 멀어집니다. 브레오 목마사지기는 강도 조절이라는 기능이 없는데, 너무 아프거나 좀 더 강하게 하고싶다면 마사지볼 간격을 변경하며 조정이 가능합니다. 눈에보일정도로 크게 조정되는것은 아니지만 목이 얇으신 어머님, 굵은 아버님께도 어느정도 맞출 수 있습니다.


목 두께 조절부분




네개의 마사지 볼이 보입니다. 중앙에 iR heat zone이라고 적혀있는데 N1에는 온열기능도 있습니다. 사실 사용하는 동안 온열기능은 잘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고 10분이상 사용하여야 '아.. 온열기능이 작동하고 있구나...' 정도로 미지근한 느낌입니다. 양옆에 위치한 홀은 손잡이벨트를 꽂을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목마사지기는 팔걸이 부분이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휴대가 거의 불가능해 보이는데 탈 부착이 가능한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손잡이를 떼면 허벅지나 종아리, 어깨 부분에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팔걸이가 먼지가 잘 묻는재질이라 조금 아쉬움


 


 역시 너무나 간편한 방식의 디스플레이 입니다. 위쪽에는 남은 배터리 용량을 표시해주고 왼쪽에는 모드넘버, 오른쪽에는 남은 시간입니다. 두드림, 주무름 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타 기계와 다르게 도는 방향만 조금씩 달라집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사용 중에 모드 버튼을 눌러주면 그날 컨디션에 따라 잘 맞는 모드가 항상 있더라고요. 시간은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15분이 설정되고 15분뒤면 종료되는 시스템 입니다. 


쉬운 조작 방법





  브레오 목마사지기는 케이스가 별도 구매 입니다. 안에 작은 파우치가 들어있긴한데 얇디 얇은 천이라 보호기능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넥2제품에 딱! 맞고 팔걸이 2개정도는 더 넣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eva소재라서 충격에도 강하고 부피도 그렇게 크지 않아 언제든지 휴대하기 좋습니다. 사실 휴대 목적도 있지만 좀 더 기계를 오래 사용하려면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하루종일 사용하는 것도 아니니 마사지기도 집이 있으면 위생적으로도 좀 더 좋겠죠?

Travel hardcase(neck)




 작지만 강한 힘, 휴대성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목 이외에도 어깨, 팔, 다리에까지 가능하고요. 목마사지기를 써보니 다른 브레오 제품도 구매하고 싶어지네요. 혹시 머리 마사지기나 눈 마사지기는 효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편두통에 도움이 좀 될까요?







728x90